굿브리지 활동

  • 홈 >
  • 활동 >
  • 굿브리지 활동





<<어린이 청소년 문화와 재능 계발>>
경쟁과 왕따와 자살등 극단적인 모습으로 내 몰리고 있는 우리의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것은 자존감 회복입니다 굿브리지는 이러한 어린이 청소년들을 위해 춤과 노래를 통한 문화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.

 

<<해외 어린이 청소년 들과의 교류>>
굿브리지에 속해 있는 노아(노래하는 아이들)는 호주,말레이시아,투르크메니스탄 등 해외투어를 통해서 대한민국의 대표로도 공연한바 있으며 해외의 어린이 청소년에게 일고있는 한류의 열풍을 타고, 우리의 문화를 전하는 한국의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감당하고 있습니다.

 






<<재능기부를 통한 봉사>>
​어린이,청소년들의 재능기부(댄스,노래,악기 등)를 통해 병원,장애우 시설,고아원, 학원 등 소외된 친구들을 방문하여 봉사활동과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.

 

<<공식 활동>>
굿브리지 소속인 노아(노래하는 아이들)은 국제구호개발NGO인 “굿네이버스”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며, “한국지역아동센터”연합회의 홍보대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.

 







<<비만예방댄스 지도사 자격증>>
국가 등록 민간 자격증(한국직업능력개발원) 소아청소년의 비만을 예방하기 위해 개발 된 비만예방댄스와 단계별 척추안정화 코어운동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재밌는 신체활동 및 댄스를 활용해 “비만예방댄스 지도사” 자격증을 발급하고 있습니다. 이를 통해 비만아동들의 흥미를 유도하며 체계적인 운동습관을 길러주고 각 학교의 방과후 활동, 토요학교 생활체육, 지자체 및 보건소의 청소년 건강증진사업등에 활용하여 보급할 수 있는 비만예방댄스 전문가를 양성하게 됩니다

 

<<문화행사>>
​​굿브리지는 국내외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, 참여하고 있으며 소외계층과 다문화가족을 초청하여 1년에 2회(봄, 겨울)콘서트를 열고 있습니다. 수익금 중 일부는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고 있습니다. 관심있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.